퇴근 후 운동 겸 집에 걸어오고 있는데 한 정거장 지나자마자 친구한테 연락이 왔습니다.
죠스떡볶이를 먹으러 가자는 친구의 말에 내부에 앉아서 먹을 수 있는 자리가 있는 죠스떡볶이 매장으로 향했습니다.
깔끔한 스타일의 내부에 2인 테이블이 많이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4명씩 앉는 테이블도 있어 친구들끼리 오기에도 좋을거 같습니다.
죠스의 매운 떡볶이를 주문했습니다. 어떤 사람은 맵다고 하는데 저는 제가 딱 좋아하는 매운 스타일이라 좋아합니다. 그냥 매운게 아니라 맛있게 매워서 입맛에 딱 맞습니다.
살짝 아쉬운 점은 야채가 안에 들어있지 않다는 점입니다. 야채가 있었으면 더 맛있을거 같습니다. 가격은 1인분에 4,500원입니다.
튀김은 깔끔하니 맛있습니다. 오징어, 김말이, 고구마, 야채, 만두까지 종류는 여러가지였고 중 사이즈로 가격은 3,000원이었습니다. 새우와 고추같이 조금 더 비싼 튀김도 있습니다.
그리고 친구가 찰순대를 먹고 싶다고 해서 함께 주문했습니다. 진짜 야채와 견과류를 다져 넣은 건강한 순대라고 합니다.
가격은 4,000원이며 내장 유, 무는 선택할 수 있습니다. 기본 국물도 함께 주셔서 잘 먹었습니다.
혼자서 떡튀순 조합으로 먹으려면 1인 세트(6,000원)으로 먹는걸 추천드립니다.